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KSC 2018

KSC 2018 : 대한심장학회 제62차 추계학술대회
10.11 Thu. - 13 Sat. / Grand Walkerhill Seoul, Korea

초대의 글

Home > KSC 2018 > 초대의 글

대한심장학회 노태호 회장 / 대한심장학회 박승정 이사장

존경하는 대한심장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민의 심혈관건강을 위해 불철주야 진료와 연구에 애쓰고 계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2018년 10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리는 제 62차 대한심장학회 추계학술대회(KSC 2018)에 초청의 말씀 드립니다.

대한심장학회는 지난 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하며 반세기에서 100년을 바라보는 역사의 줄기가 굵은 학회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선배님들의 노고와 젊은 연구자들의 심장학 분야에 대한 도전으로 학회는 매일 매일 성장하며 이에 박차를 가하고 좀 더 전진할 수 있도록 대한심장학회는 여러분들의 버팀목이 되고자 합니다.

KSC 2018은 여러 선생님의 연구의 결과물을 한 자리에서 보여줄 수 있는 귀한 자리이자 심장학의 알파와 오메가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가치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Live Session, Featured Lecture, Hot topics, Late breaking and featured research from Asia-Pacific & Korea, 해외학회와 Joint Session, Cross specialty, 레지던트 및 펠로우를 위한 Education Workshop, 구연발표, 포스터, Case, 젊은연구자 발표, 개원의 연수강좌 등 심장학의 정수를 담아 정성스레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KSC 2018에 참가하신 모든 선생님들이 심장질환의 예방과 진단, 치료에 관한 배움의 기회를 가지고 학술적 교류의 장이 되는 의미 있는 학술대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심장학 지식 교류의 중심으로써 자리하고 세계가 인정하는 권위 있는 학술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국내 의료인을 비롯한 심장학 관련 선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